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공연상세정보 | 공연정보 | 국립국악원

공연/행사정보

경기도립국악단 제98회 정기공연 「和Ⅵ - 환상, 그 울림」

경기도립국악단 제98회 정기공연  「和Ⅵ - 환상, 그 울림」

  • 공연기간

    2014-10-18(토) ~ 2014-10-18(토)

  • 공연일시

    이동
  • 공연장소

    예악당

    관람시간

    110분

  • 주최

    경기도문화의전당

  • 주관

    경기도립국악단

  • 가격
     

    R석 4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8077
    할인정보
    R석 4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8077
  • 문의전화

    031-289 -6471

    관람등급

    8세 이상(2017.12.31 이전 출생자)

공연상세

가격/할인정보

R석 4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8077

상세내용

아시아 최정상의 음악인이 선보이는 진정한 프리미엄 음악회
경기도립국악단 <和Ⅵ - 환상, 그 울림>
 
경기도립국악단(단장 김재영) 대표 브랜드 공연인 「和」시리즈는 국악관현악과 동·서양을 아우르는 장르와의 만남을 기조로 국악계에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매년 주제별로 국내외 최정상의 음악가를 초청하여 협연으로 진행되는 음악회로, 09년 <성악과 만나다>, 10년 <관악과 만나다>, 11년 <현악과 만나다>, 12년 <타악과 만나다>, 13년 <만남 그리고 어울림>에 이은 여섯 번째 무대로 『환상, 그 울림』을 선보인다.
 
2014년 새롭게 진화하는 화(和)음악회
「환상, 그 울림」에서는 전통과 현대의 서로 다른 시간이 교차되어 새로운 어울림을 선보였던 기존의 「和」시리즈를 통한 음악적 성과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현대적 어법의 창작 방법론을 국악관현악이 적극적으로 수용해내는 음악적 실험을 전개하고자 한다. 우리음악의 다양한 테마를 활용한 행위이면에 담겨져 있는 정서를 현대적 관현악 어법으로 재해석하며, 전통과 현대의 어법적 충돌을 통해 새로운 양식으로 창출되는 국악관현악을 선사하고자 한다.
2014년 새롭게 진화하는 「和」음악회를 통해 동(東)과 서(西)의 아름다운 어울림을 선사하며, 환상적인 음악을 유감없이 선보이는 음악회가 될 것이다.
 
■ 프로그램
1. 경기지역 논매는 소리를 주제로 한 국악관현악 "땅의 사람들"_위촉초연 (작곡/황호준)
  - 논매는 소리는 대표적인 노동요이다. 경기도 지역인 가평ㆍ양평ㆍ여주ㆍ이천ㆍ안성의 논매기 소리를 소재로, 논매기 소리의 음악적인 요소를 차용하기 보다는 이 땅의 민중들이 힘겨운 노동을 하며 노래를 하는 모습에 담긴 이면의 정서를 표현한 곡이다.
 
2. 17현 가야금협주곡 "달하노피곰" (작곡/황병기  편곡/지원석  가야금/이정자)
  - 백제가요 '정읍사'에서 곡명을 가져왔으며 이번 작품은 '달 아래에서 높이 떠 있는 달을 바라보며 일 나간 남편이 돌아오는 길을 밝게 비춰달라는 아내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1악장에서는 경건한 분위기로 아내의 마음을 엿볼 수 있으며, 2ㆍ3악장에서는 산조주법으로 그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4악장은 속삭이며, 5악장에서는 '달아 달아 밝은 달아'의 가락이 나오며 솔로와 관현악이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17현 가야금과 관현악은 서로 대화하면서 하나가 되며, 독주부분을 위해 관현악은 다이내믹한 강약과 셈여림을 표현한다. 독주자의 기량과 함께 화려한 관현악의 힘과 색채, 그리고 기교가 잘 어우러지게 표현한 작품이다.
 
3. 거문고ㆍ동해안장구협주곡 "공감"_관현악초연 
   (작곡/허익수ㆍ이석종  편곡/Severin Behnenㆍ허익수  거문고/허익수  동해안장구/이석종)
  - 전통음악 레퍼토리와 즉흥성을 소재로 하여 창작한 곡으로, 독창적인 연주법과 즉흥성을 느낄 수 있다. 거문고의 타악기적인 특징과 장구의 솔로악기로서의 가능성을 모색한 곡으로, 동해안 별신굿장구의 제한을 넘나드는 즉흥성 속에서 거문고는 살아온 시간들을 말한다.
 
4. 마두금협주곡 "원(源)" (작곡/唐建平  편곡/김재영  마두금/나리수)
  - 마두금은 몽골의 자연소리와 비슷하다고 해서 ‘초원의 바이올린’이라고 불리는 악기로, '원'은 후마이 창법으로 마두금 연주자가 직접 후마이를 부르고 구현금을 연주한다. 악기의 소리와 사람의 소리가 하나되는 것을 묘사한 곡으로 마두금의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생태의 소리를 그대로 표현한다.
 
5. 바이올린협주곡 "이별가"_위촉초연 (작곡/김성국  바이올린/신지아)
  - 이 시대에 죽음으로 인하여 이별의 고통을 겪는 모든 이들을 위한 진혼의 노래이다. 특히, 돈과 권력의 논리로 여기저기서 희생당하는 힘없는 자들을 위한 노래이다. 두 부분으로 구성한 곡으로 첫째는 욕망이고, 둘째는 이별이다. 경기민요 이별가의 선율적 내용을 차용한 곡이다.
 
■ 출연진
<지휘/김재영>
현 경기도립국악단 단장 겸 예술감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교수
-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졸업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음악학과 졸업 (지휘전공)
- 전주대사습 전국대회 기악부문 장원 (문화부장관상)
- 2005 KBS국악대상 수상 (작곡 및 지휘)
- 중국, 일본, 대만, 미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해외공연
- 중앙국악관현악단, 국립국악관현악단, 안산시립국악단 상임지휘자 역임
- 대통령소속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위원회 위원
 
<가야금/이정자>
현 경기도립국악단 가야금 상임단원
  황병기류 가야금산조보존회 정회원
  (사)죽파류 가야금산조보존회 회원
- 이화여자대학교 및 동대학원 석·박사 졸업
- 제22회 이화여쟈대학교 정기연주 협연
- 제46회 경기도립국악단 정기연주회 협연
- 제57회 조선일보사 신인음악 독주
- 제12회 동아국악콩쿠르 일반부 가야금부문 은상 수상
- 목원대학교 겸임교수, 이화여자대학교·단국대학교 강사 역임
- 이정자 가야금 독주회 7회 발표
 
<거문고/허익수>
현 경기도립국악관현악단 거문고 수석단원
  서울대학교·수원대학교·국립국악고등학교 출강
- 서울대학교 및 동대학원 석·박사 졸업
- 난계국악경연대회 대통령상 수상
- 동아국악콩쿠르 일반부 거문고부문 금상 수상
- 드폴대학교·하와이대학교 초청 거문고독주회 및 워크샵
- 개인 및 초청독주회 10 회, 협연 5회
- 논문 : 장인식 영산회상 선율연구, 백낙준 거문고산조 재구성
 
<동해안장구/이석종>
현 경기도립국악단 타악 수석단원
  용인대학교 예술대학 국악과 및 동대학원 졸업
- 98' 전주대사습 농악부문 장원 수상
-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25호 판소리고법 이수
- 경기도립국악단 제92회 정기연주회 「和-타악과 만나다. 별신굿 스케치 협연」(2011)
- 2013 국립국악원 「공감 젊은국악- 이석종의 장고」등 4회 독주회
- 이석종의 장고-거리 Scene 음반 발매 (2012)
- 아프리카타악그룹 ‘쿠아도’동인, 실내악단 이병욱과 어울림 동인
 
<마두금/나리수 (narisu)>
현 안다팀 리더, 국가1급연주자, 내몽구자치구 청련위원
  중한일 3국악단 마두금 독주가, 중국음악학원 국악계 객원교수
- 1999년 츠펑예술학교 졸업
- 한국ㆍ일본ㆍ내몽고ㆍ미국ㆍ오스트리아ㆍ호주ㆍ영국ㆍ뉴질랜드 등 다수의 해외초청 연주
- 2001년 제2회 전국소수민족 문예회연 금상 수상
- 2001년 제2회 전국실내악대회 독주 3등, 중주 3등 수상
- 2006년 안다팀 제 12회 cctv 전국 청년가수대회 3등 수상
- 2007년 내몽고 신춘음악회에서 수석마두금 연주원 역임 (오스트리아 비엔나 황금홀)
- 중국민족관현악학회 회원, 내몽고 음악가협회 회언, 국제후마이 학회 회원
 
<바이올린/신지아>
-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기악과 석사 졸업
- 2006 하노버 국제음악콩쿠르 2위 수상
- 2007 차이코프스키 국제음악콩쿠르 5위 수상
- 2008 프랑스 롱-티보 국제음악콩쿠르 1위 수상
- 2012 벨기에 퀸 엘리자베스 국제음악콩쿠르 3위 수상
- 서울시립교향악단ㆍ워싱턴내셔널오케스트라ㆍ오사카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일본NHK심포니오케스트라 등 다수 협연 
 
■ 경기도립국악단 소개
경기도립국악단은 경기도를 대표하는 국악예술단체로서 "경기도의 소리를 중심으로 한 한국 전통음악의 계승 및 발전"을 목표로 1996년 8월에 창단되었다. 국악관현악을 기본 편성으로 경기민요, 정가, 판소리 등의 성악파트와 사물놀이팀 등 총 80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경기도립국악단은 다양한 장르의 초청공연과 수준 높은 정기·기획공연 및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 공연들을 제작 보급하고 있다. 국악의 전 분야를 아우르며  전통음악의 보존과 계승은 물론, 대중화에도 크게 기여해 온 경기도립국악단은 현대적인 감각의 창작국악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예술장르와의 접목을 통해 전통음악의 대중화를 추구하며 도전과 창조의 정신, 그리고 열정적인 무대로 생활 속에 함께하는 전통음악, 세계인이 함께 듣고 즐기는 살아있는 한국 음악을 창조하고 있다.
 
단원 현황 : 정원 77명 (상임단원 76명, 연수단원 1명)
- 단장 겸 예술감독 김재영
- 부지휘자 조광석
- 수석악장 채주병 / 타악악장 조갑용 / 성악악장 최근순 / 관악악장 김응호
- 지도위원 박영미, 이부산, 박영기
- 기획실장 조광석 / 기획부실장 박성혜 / 기획담당 박혜은, 이유진 / 악기담당 윤성하 / 악보담당 이동훈
- 총  무 박남언 / 부총무 이승욱
 
- 피  리 수석 김승애 / 부수석 김태훈 / 박경호, 허지영, 이종관, 곽근열, 현용권, 이용원, 김세경
- 대  금 수석 어경준 / 부수석 정도형 / 김종현, 이종혁, 권선정, 문현민, 이승철
- 소  금 부수석 차성은 / 오지현
- 해  금 수석 김미영 / 부수석 김혜빈 / 박경숙, 정길순, 김미라, 황수진, 백지연, 최남영, 차선우
- 아  쟁 부수석 이신애 / 정유진, 조은영, 이정은, 박아름
- 거문고 수석 허익수 / 부수석 박성아 / 문수연, 박성미, 이승화, 유은정
- 가야금 수석 정길선 / 부수석 이은기 / 장지현, 이정자, 최수일, 유숙경, 박혜윤
- 타  악 수석 이석종 / 부수석 조상준 / 박정신, 김은영, 함경인
- 사  물 부수석 박상득 / 이상관, 강호규
- 민  요 수석 이윤경 / 부수석 하지아 / 박진하, 함영선, 이나현, 심현경
- 판소리 박윤선
- 연수단원 : 사물/양태양 

관람후기

0건 (1 / 0페이지)
관람후기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해당 게시물이 없습니다.

기대평

기대평작성

공연장정보

예악당 좌석배치도, 총 658석, 장애인석 제외된 수 좌석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석 : 일반좌석으로 예매가 가능한 좌석, 장애인(휠체어)석 : 좌석이 아닌, 휠체어 이용자를 위한 공간, 발코니석: 극장의 위층 사이드에 위치한 좌석
							예악당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과 2층이 층의 구분 없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지 중심으로 왼쪽부터 가, 나, 다, 라열로 구성되어 있고, 3층에 별좌, 별우라는 이름의 발코니석이 있습니다. 또한 2층 나, 다열 뒤편이자 가열 17~19행, 라열 16~18행 사이에 '조명, 영상, 음향조정실'이 있습니다. 
							출입구 위치입니다. 1층은 가열 7~9행 우측, 라열 7~9행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은 가열 16~18행 좌측, 라열 15~17행 우측에 있습니다. 3층은 가열과 라열 가장 뒤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장애인(휠체어)석은 2군데 위치해있습니다. 1층 가열과 라열 1행의 앞부분에 4석씩 있으며, 2층 라열 출입구 앞에 6석 있습니다.
							좌석 배치에 대한 설명입니다. 1층과 2층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1,2층을 가,나,다,라열 순서로 먼저 안내드린 후, 3층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열 1층은 1행부터 11행까지입니다. 1행 1~4번, 5~9번, 2행 10~13번, 14~18번, 3행 19~23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24~27번, 4행 28~37번, 5행 38~47번, 6행 48~57번, 7행 58~62번, 8행 63~67번, 9행 68~71번, 10행 72~80번, 11행 81~90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열 2층은 12행부터 19행까지입니다. 12행 91~94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95~99번, 13행 100~10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05~109번, 14행 110~11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15~119번, 15행 120~129번, 16행 130~139번, 17행 140~145번, 18행 146~151번, 19행 152~157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열 1층은 1행부터 10행까지입니다. 1행 1~7번, 2행 8~14번, 3행 15~21번, 4행 22~29번, 5행 30~37번, 6행 38~45번, 7행 46~53번, 8행 54~60번, 9행 61~68번, 10행 69~76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열 2층은 11행부터 15행까지입니다. 11행 77~83번, 12행 84~91번, 13행 92~99번, 14행 100~107번, 15행 109~115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열 1층은 1행부터 10행까지입니다. 1행 1~7번, 2행 8~14번, 3행 15~21번, 4행 22~29번, 5행 30~37번, 6행 38~45번, 7행 46~53번, 8행 54~60번, 9행 61~68번, 10행 69~76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열 2층은 11행부터 15행까지입니다. 11행 77~83번, 12행 84~91번, 13행 92~99번, 14행 100~107번, 15행 109~115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라열 1층은 1행부터 11행까지입니다. 1행 1~5번, 6~9번, 2행 10~14번, 15~18번, 3행 19~22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23~27번, 4행 28~37번, 5행 38~47번, 6행 48~57번, 7행 58~62번, 8행 63~67번, 9행 68~71번, 10행 72~80번, 11행 81~90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라열 2층은 12행부터 18행까지입니다. 12행 91~95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96~99번, 13행 100~10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05~109번, 14행 110~11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15~119번, 15행 120~129번, 15행 뒤편에 장애인석(휠체어석)이 있습니다. 16행 138~143번, 17행 144~149번, 18행 150~155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3층은 가,나,다,라열과 별좌,별우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라열 1~3행은 나,다열에 비해 앞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가열 1행 1~6번, 2행 7~12번, 3행 13~18번, 4행 19~24번, 5행 25~30번, 6행 31~36번, 7행 37~4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열 1행 1~8번, 2행 9~16번, 3행 17~24번, 4행 25~3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열 1행 1~8번, 2행 9~16번, 3행 17~24번, 4행 25~3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라열 1행 1~6번, 2행 7~12번, 3행 13~18번, 4행 19~24번, 5행 25~30번, 6행 31~36번, 7행 37~4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3층 좌측에 '별좌'(발코니석)가 있습니다. 4석, 4석, 4석, 2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좌석번호는 1~4번, 5~8번, 9~12번, 13~14번입니다. 
							3층 우측에 '별우'(발코니석)가 있습니다. 4석, 4석, 2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좌석번호는 1~4번, 5~8번, 9~10번입니다. 별우 좌석 앞부분에 '국악FM방송실'이라는 곳이 있으나 현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악당 좌석배치도, 총 658석, 장애인석 제외된 수

좌석 구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석 : 일반좌석으로 예매가 가능한 좌석, 장애인(휠체어)석 : 좌석이 아닌, 휠체어 이용자를 위한 공간, 발코니석: 극장의 위층 사이드에 위치한 좌석

예악당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과 2층이 층의 구분 없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테이지 중심으로 왼쪽부터 가, 나, 다, 라열로 구성되어 있고, 3층에 별좌, 별우라는 이름의 발코니석이 있습니다. 또한 2층 나, 다열 뒤편이자 가열 17~19행, 라열 16~18행 사이에 '조명, 영상, 음향조정실'이 있습니다.

출입구 위치입니다. 1층은 가열 7~9행 우측, 라열 7~9행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은 가열 16~18행 좌측, 라열 15~17행 우측에 있습니다. 3층은 가열과 라열 가장 뒤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장애인(휠체어)석은 2군데 위치해있습니다. 1층 가열과 라열 1행의 앞부분에 4석씩 있으며, 2층 라열 출입구 앞에 6석 있습니다.

좌석 배치에 대한 설명입니다. 1층과 2층이 연결되어 있으므로 1,2층을 가,나,다,라열 순서로 먼저 안내드린 후, 3층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열 1층은 1행부터 11행까지입니다. 1행 1~4번, 5~9번, 2행 10~13번, 14~18번, 3행 19~23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24~27번, 4행 28~37번, 5행 38~47번, 6행 48~57번, 7행 58~62번, 8행 63~67번, 9행 68~71번, 10행 72~80번, 11행 81~90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열 2층은 12행부터 19행까지입니다. 12행 91~94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95~99번, 13행 100~10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05~109번, 14행 110~11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15~119번, 15행 120~129번, 16행 130~139번, 17행 140~145번, 18행 146~151번, 19행 152~157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열 1층은 1행부터 10행까지입니다. 1행 1~7번, 2행 8~14번, 3행 15~21번, 4행 22~29번, 5행 30~37번, 6행 38~45번, 7행 46~53번, 8행 54~60번, 9행 61~68번, 10행 69~76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열 2층은 11행부터 15행까지입니다. 11행 77~83번, 12행 84~91번, 13행 92~99번, 14행 100~107번, 15행 109~115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열 1층은 1행부터 10행까지입니다. 1행 1~7번, 2행 8~14번, 3행 15~21번, 4행 22~29번, 5행 30~37번, 6행 38~45번, 7행 46~53번, 8행 54~60번, 9행 61~68번, 10행 69~76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열 2층은 11행부터 15행까지입니다. 11행 77~83번, 12행 84~91번, 13행 92~99번, 14행 100~107번, 15행 109~115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라열 1층은 1행부터 11행까지입니다. 1행 1~5번, 6~9번, 2행 10~14번, 15~18번, 3행 19~22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23~27번, 4행 28~37번, 5행 38~47번, 6행 48~57번, 7행 58~62번, 8행 63~67번, 9행 68~71번, 10행 72~80번, 11행 81~90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라열 2층은 12행부터 18행까지입니다. 12행 91~95번,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96~99번, 13행 100~10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05~109번, 14행 110~114, 좌석 중간 경계칸막이, 115~119번, 15행 120~129번, 15행 뒤편에 장애인석(휠체어석)이 있습니다. 16행 138~143번, 17행 144~149번, 18행 150~155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3층은 가,나,다,라열과 별좌,별우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라열 1~3행은 나,다열에 비해 앞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가열 1행 1~6번, 2행 7~12번, 3행 13~18번, 4행 19~24번, 5행 25~30번, 6행 31~36번, 7행 37~4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열 1행 1~8번, 2행 9~16번, 3행 17~24번, 4행 25~3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열 1행 1~8번, 2행 9~16번, 3행 17~24번, 4행 25~3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라열 1행 1~6번, 2행 7~12번, 3행 13~18번, 4행 19~24번, 5행 25~30번, 6행 31~36번, 7행 37~42번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3층 좌측에 '별좌'(발코니석)가 있습니다. 4석, 4석, 4석, 2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좌석번호는 1~4번, 5~8번, 9~12번, 13~14번입니다.

3층 우측에 '별우'(발코니석)가 있습니다. 4석, 4석, 2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좌석번호는 1~4번, 5~8번, 9~10번입니다. 별우 좌석 앞부분에 '국악FM방송실'이라는 곳이 있으나 현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매유의사항

예매방법

※ 예매, 공연 정보 등은 위의 ‘문의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예매취소 및 환불방법

예매취소 및 환불 방법 표 - 예매방법, 인터넷 예매, 전화예매, 방문예매로 구성됨
예매방법 인터넷 예매 전화예매 방문예매
취소방법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
후, 마이페이지에서 취소
계좌 입금 시, 본인 명의
계좌번호 기재
국립국악원 대표번호
02-580-3300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로 일주일 이내 환불
국립국악원 풍류사랑방 내
고객지원팀 방문 (월~토 09:00~18:00/
공휴일,일요일 휴무)
관람권(티켓) 지참 필수
취소변경
가능시간
   공연 전일 18시까지
   ※ 패키지 티켓: 패키지 첫 공연 시작 전날 18시까지 취소/환불
   ※ 해당 시간 이후, 변경/취소/환불 불가
유의사항

   - 환불 금액 입금은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예금주와 계좌번호가 다를 경우,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부분 취소·좌석변경은 불가능하며, 전체 취소 후 다시 예매해야합니다.
   - 관람권(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 및 훼손의 경우, 재발행 및 취소/환불/변경 불가합니다.
   - 초대권은 환불 및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 국립국악원 회원 가입 시, 마이페이지에서 예매내역을 확인·관리할 수 있습니다.

출연진